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생활

4.3의 노래~4월의 동백

by 동파 2021. 4. 4.
728x90

4월 동백

 

작곡 안치환 · 작사 안치환 · 노래 안치환

 

오름을 넘어 들판에
굳세게 이는 바람이여
이름없는 무덤가에
여린 동백꽃을 스치지마오

그 꽃 피고 진 세월에
떠나간 이는 말이 없네
돌아오지 않는 임아
저기 홀로 서 있네 할망 할망

그 일을 나는 모르오 (오름은 아네)
그 죽음 나는 모르오 (바당은 아네)
그 슬픔 나는 알지 못하오 (폭낭은 아네)
저 구름은 알까 하늘은 알까

오름을 넘어 (오름을 넘어)
이는 바람아 (이는 바람아)
그 여린 동백꽃을 스치지마오
스치지마오

그 꽃 피고 진 세월에
떠나간 이는 말이 없네
돌아오지 않는 임아
저기 홀로 서 있네 할망 할망

그 일을 나는 모르오 (오름은 아네)
그 죽음 나는 모르오 (바당은 아네)
그 슬픔 나는 알지 못하오 (폭낭은 아네)
저 구름은 알까 하늘은 알까

오름을 넘어 (오름을 넘어)
이는 바람아 (이는 바람아)
그 여린 동백꽃을 스치지마오
스치지마오

오름을 넘어 (오름을 넘어)
이는 바람아 (이는 바람아)
그 여린 동백꽃을 스치지마오
스치지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