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속옷나라(미도양행)

올 겨울 내의 판매 이야기

by 동파 2013. 12. 21.
728x90

 

 

 금년 추위에는 겨울 내복을 찾는 고객이 증가되었다.

특히 남성들도 내복을 입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나타난 현상이다.

연일 메스콤에서는 50% 신장이되었다고한다.

그러나 남대문시장에서 오랜 경험으로 볼때

금년에는 불우이웃을 돕는 행사가 줄었다.

교회에서 성당에서 아니면 각종 단체에서 구매를하여

독거노인들 노숙자들 양로원 방문 할때

겨울 내복이 필수품이였지만

금년은 12월중순이 지났지만 저조한 현상이다.

불경기라고 해야하는 걸까?

 

개인 소비자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를 하는 현상이고 보면

재래시장은 예전만 못하는 현실이다.

급격하게 변화하여가는 시대에 어떠한 판매전략을 계획할까

고민하고있다.

이제는

성실과 성의를 다하여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방법 밖에는 없는것 같다.

 

 <비너스 극세사 毛 방한 내복>

 <특수면 관절기모내의>

 극세사 기모 발열가공 내의

BYC.TRY 에어메리 및 면 내의 종류.

 

28601